극세사 겨울 알레르기 케어 이불 홈로그래핏 침구세트

하루가 다르게 피부에 닿는 공기의 온도가 낮아지고 거기에 더해 아찔함까지 느껴지면 겨울이 정말 눈앞에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는 요즘입니다.

이런 시기가 되면 따뜻한 잠자리를 위해 침구를 새로 마련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알레르기 케어 이불이 포함된 호물로 시그니처 그래핏 극세사 침구 세트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크림 화이트 컬러를 골랐습니다.

패드는 극세사, 이불은 리버시블 타입으로 양면 사용이 가능한 침구세트로 사이즈는 Q/K를 초이스 하였습니다.

안방 분위기와 잘 맞을 것 같아서 준비했는데 결과적으로 받아보고 감동까지 느꼈어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 제품의 구성은 이불+패드+베개커버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불은 알레르기가 없는 원단에 리버서블 타입으로 반대쪽에는 7mm의 부드러운 극세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패드는 극세사 원단을, 베개 커버는 알레르기 없는 원단으로 만들어져 두 가지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홈로의 겨울 침구 세트를 보면서 체크하는 것이 이 브랜드에서 국내 단독으로 특허받은 그래핏 기술력이 적용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게 뭐냐 하면 그래핀이라는 소재를 이용해서 만든 자가 발열 및 온열 보조가 가능한 그래피토좀이 내장되어 있는데요.이 점은 정품 라벨 태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소재를 이용해 만든 침구 세트는 오직 홈로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선택한 크림 화이트 컬러는 바로 침실이 따뜻하고 사랑스러워 보이게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리버시블 타입으로 양면을 자신의 취향이나 상황에 맞게 번갈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침실, 특히 제가 누워서 자는 공간이 그렇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안 하고 살았어요.하지만 차츰 나이를 먹어가면서 이사를 오면서 온전히 나만의 공간이 생기게 되자 서서히 관심이 생기더라고요.그래서 바닥에 토퍼를 하나 깔고 자던 제가 좋은 매트리스와 원목으로 된 프레임까지 준비하면 자연스럽게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될 극세사 침구 세트에 관심이 가거든요.

거기에 더해 저희 집에는 두 마리의 반려묘가 있고 보풀을 집안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상황에서 제가 먼지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알레르기 케어 이불이 포함된 구성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찾아보다가 만난 것이 바로 이 홈로라는 브랜드입니다.

먼저 알레르기 케어 이불의 원단은 340T라는 초고밀도 나노 가공이 되어 있습니다.

이 수치는 집먼지 진드기는 물론 미세먼지도 투과할 수 없을 정도로 세밀함을 자랑합니다.

거기에 우리 집처럼 반려묘를 키우는 상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털이 붙지 않기 때문에 항상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그리고 반대편 극세사는 무려 7mm의 길이를 가진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고밀도 원단에 기모를 넣어 발생시켰기 때문에 털빠짐이 거의 없을 뿐만 아니라 조직 자체가 촘촘하고 먼지도 적어 따뜻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하나의 이불 한쪽에는 7mm 극세사, 다른 한쪽에는 340T의 초고밀도 나노 가공을 통한 알레르기 케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는 것 자체가 볼수록 신기하고, 사용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까 제가 사이즈가 Q/K라고 말씀드렸는데요.전체적인 사이즈가 넉넉하고 침대 옆까지 안정적으로 커버해주니까 뭐랄까 안정감이 더 느껴지는 느낌이었어요.침대 측면에서 보면 커버가 감싸주는 느낌이라 공간에 따뜻함을 더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패드의 네 모서리에는 이렇게 넓고 신축성 좋은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고정해 두면 잠버릇이 심한 분이라도 커버의 움직임을 거의 느낄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미끄러지지 않도록 이 밴딩 처리 외에도 바닥 부분에 실리콘으로 미끄럼 방지 처리도 되어 있습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패드의 네 모서리에는 이렇게 넓고 신축성 좋은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고정해 두면 잠버릇이 심한 분이라도 커버의 움직임을 거의 느낄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미끄러지지 않도록 이 밴딩 처리 외에도 바닥 부분에 실리콘으로 미끄럼 방지 처리도 되어 있습니다.

아, 추가로 이것도 말씀드려야겠네요.제가 알레르기 케어 이불이라고는 말씀드렸지만, 그와 관련하여 인증을 받았는지 여부도 중요할 것 같은데요.이 제품의 경우 세계아토피협회 인증, 세계 미세먼지 안전인증,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오코텍스 인증, FITI 안전기관 테스트를 모두 완료하였습니다.

그리고 침구는 매일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세탁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울 코스의 세탁과 건조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즉 세탁기와 건조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전용 세탁망을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
하지만 굳이 맞히지 않아도 집에서 모든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런 따뜻한 겨울을 위해 제가 준비한 호물로 극세사 겨울 알러지 케어 이불 침구 세트에 대해 함께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저희 남매의 침구도 여기서 챙겨줘야겠다고 다짐을 했거든요.내가 만족하는 이 제품에 대해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통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오늘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www.homuro.co.kr/ 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