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족펜션 아이랑 동쪽 숙소 제주 독채민박 로담 바베큐도 맛나

오늘은 저희 둘리하우스가 아닌 저희 딸 어린이집 친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로 3분거리 가까운 곳에 위치한 제주도 가족펜션으로 모두 제주독채민박으로 되어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지낼 수 있는 아주 예쁜 제주 동쪽 숙소입니다. 우리는 자주 놀러가서 바비큐를 즐기곤 해요.

로담펜션은 조용한 표선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는 민속촌, 허브원, 성읍민속촌 등 유명 관광지도 많이 있으니 이곳에서 하루 머물면서 가족들과 둘러보시기 좋아요.간판이 뒹굴뒹굴해요. 여기 사장님이 목수라서 거의 직접 만들었다고…

이곳은 제주의 석옥이 아니라 현대적인 신축 건물입니다. 돌 집을 리모델링한 숙소에 못 가면 되게 춥거나 더운데 여기는 보시는 것처럼 단열, 방음도 잘 돼서 조용히 지낼 수 있어요.숙소 복도여행시 하니입니다..신중하게 선택해야 즐거운 여행이 될거에요.

주차장은 마당 옆에 넓어서 느긋하게 쉴 수 있습니다. 특히 정원이 잔디밭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다닐 수 있습니다. 여기서 고기도 구워 먹고 붓는 멍도 즐기면 여행의 추억이 더 오래 남을 거예요.

물론 저희도 가끔 초대받아서 여기서 바비큐 파티, 부르몽도 즐기고 그래요~ 시댁에 아이가 둘 있고 우리 딸과도 잘 놀고 있어요. 아이들과 제주여행 온 가족이 함께 놀아도 되겠네요. 날씨 좋은 날에는 함께 해요.

숙소는 일반 집과 비슷해서 처음 방문해도 어색하지 않을 거예요. 집처럼 익숙한 숙소.. 마음까지 편해야 제대로 쉬고 갈 수 있습니다.

제주가족펜션 제주도 동쪽 숙소 내부는 정말 심플해요. 잡다한 소품 같은 게 없어서 시원하게 느껴져요.살고 있는 집에 아이들 짐이나 장난감으로 치워도 정리한 것 같지 않습니다만, 놀러 와도 복잡하면 안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로담 제주도 독채 민박집은 있는 만큼 아이들이 무언가를 깨뜨릴 걱정 없이 더 안전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주방도 일반 집이랑 비슷하죠~ 대부분 민박집이 사는 집을 숙소로 쓰니까 비슷해요. 숙소는 깨끗하고 남편도 좋고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곳이 최고입니다.w 그리고 바다 근처의 곳.. 그래야 제대로 할 수 있겠지요.

방은 2개 있고 안에는 더블베드가 놓여 있습니다. 침구는 호텔급에서 누우면 그냥 하루 갑니다.잠시 낮잠을 자고 다음날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후후

큰 방에는 화장실 겸 샤워실이 따로 있습니다. 4인 기준인데 커플 2팀으로 써도 될 것 같네요.가족이 아니라 친구들과 와도 좋아요

대청 맞은편에 쪽방과 거실 화장실이 있습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작은 방은 감성이 확 나네요. 어디서 아이를 재워야 할지 고민되겠죠 어디서 자도 꿀잠을 잘 수 있어요~ 저 큰 거울로 보면 더 예쁘게 나올 것 같잖아요 ㅎㅎ아이랑 제주도 여행을 가다 보면 옷도 많이 챙겨야 하고 빨 때도 정말 힘든데 여기는 세탁기도 있고 욕조도 있어서 아이 옷을 바로 세탁할 수 있고 빨기도 편해요.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제주 동쪽 숙소입니다.요즘 제주도 밥값이 엄청 비싸잖아요.물가도 올라서 한 끼 사먹기가 무서워요.이렇게 예쁜 집에서 마트에서 사와서 직접 만들어 먹는 건 어때요? 요즘은 밀키트도 잘 돼서 맛있는 음식이 척척 가능해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마당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세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식기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4인 뿐만 아니라 8인까지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릇, 접시도 화이트로 주인의 깔끔함이 보이네요.어린이용 식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전기압력밥솥도 있고 토스터도 있습니다. 아침에 빵 드실 분들은 구워서 따뜻한 빵을 맛보세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냄비와 프라이팬, 스푼, 포크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용중 부족한 주방기구는 주인님께 말씀드리면 빌려드리겠습니다. 여행하다 보면 필요한 게 많잖아요. 직접 들어보세요^^제주도 가족펜션, 제주독채민박 로담 거실테이블은 6인이 편하게 앉아 식사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사랑하는 사람과 또는 가족과 함께하면 자연스럽게 행복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행복은 별거 아닙니다. 같이 밥만 먹어도 좋아요^^거실 창문으로 보면 바로 잔디 정원이 보입니다. 그래서 여기 창에서 입구처럼 사용해요!날씨가 좋은 날 아이들이 마당에서 노는 모습을 거실에서 지켜볼 수 있으니 부모님은 편하게 쉬실 거예요 (웃음)옥상에 올라가면 훨씬 푸른 바다가 보입니다. 걸어서 3분 거리에 올레 4코스가 지나는 길이라 아침저녁으로 산책하면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죠.물고기도 많아서 낚시를 하셔도 돼요.날씨가 좋은 날에는 이렇게 마당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모처럼 놀러온 거니까 가족을 위해서 아버지가 고기를 구워주는 센스도 필요하겠죠.마당에는 불을 멍하니 즐길 수 있는 아궁이가 있습니다. 여기서 마시멜로까지 구워 먹으면 더 즐거운 여행이 될 거예요. 한쪽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나무집이 있습니다. 우리 딸도 여기가 마음에 든다며 꽃을 꾸미고 있네요.마당에는 불을 멍하니 즐길 수 있는 아궁이가 있습니다. 여기서 마시멜로까지 구워 먹으면 더 즐거운 여행이 될 거예요. 한쪽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나무집이 있습니다. 우리 딸도 여기가 마음에 든다며 꽃을 꾸미고 있네요.사장님은 고기 굽는 스킬이 좋으니 믿고 맡겨주세요. 우리집에서는 내가 하고 여기서는 아버지가~ 고기는 아버지가 구워야 맛있다는 진리!!너무 맛있게 익었네요. 각종 야채도 잔뜩~ 거기에 꼬치구이까지~ 본격적으로 쌈으로 즐기기도 하고 들고 뜯기도 합니다. 한라산 소주도 한 잔 곁들이면 여기가 바로 천국 아닐까요? 우리가 찾고 있는 천국은 마음속에 있거든요~아이들은 작은 화로에 불을 붙여주니까 직접 마시멜로를 구워 먹죠. 이런 환경에서 자라는 튼튼한 제주 아이들.. 덕분에 부모님이 더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표선에서 여행 또는 숙박시설을 찾으신다면 제주도 패밀리펜션 아이란 동쪽 숙소, 제주 독채민박 로담을 추천해보세요.친절한 주인과 감성이 넘치는 숙소, 그리고 깨끗한 잔디마당에 감동할 것입니다. 로담예약전화 : 010679101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백사로60번길 54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로담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백사로60번길 54 나동 예약로담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백사로60번길 54 나동 예약로담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백사로60번길 54 나동 예약로담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백사로60번길 54 나동 예약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