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카레라 2014 카오디오 업그레이드 /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에 걸맞는 극강의 사운드/ dap대장 LP6TI / 포르쉐 CDR3.1애플카플레이/ 양천구 카오디오 전문점

#카오디오전문점 #군팩토리 #포르쉐카오디오포르쉐911카레라4s카오디오멀티시스템안녕하세요 카오디오 전문점 군팩토리 공장장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는군요.. 여러가지 이유와 변명은 제가 좀 게을러서 그랬던 것 같아요… 3개월만에 글을 써봅니다.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니 문맥이 맞지 않거나 어리광을 부려도 이해해주세요…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2014년식 포르쉐 911 차량 작업 포스팅입니다.카오디오 작업 이전 작업과 현재 진행중인 작업내용은 서서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포르쉐 911 카오디오 업그레이드 3way 멀티 사운드 시스템안녕하세요 카오디오 전문점 군팩토리 공장장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는군요.. 여러가지 이유와 변명은 제가 좀 게을러서 그랬던 것 같아요… 3개월만에 글을 써봅니다.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니 문맥이 맞지 않거나 어리광을 부려도 이해해주세요…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2014년식 포르쉐 911 차량 작업 포스팅입니다.카오디오 작업 이전 작업과 현재 진행중인 작업내용은 서서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포르쉐 911 카오디오 업그레이드 3way 멀티 사운드 시스템포르쉐 3awy 카 오디오 시스템 트윗: 소닉 디자인 52m 미드레인지: 포칼 165kx3 미드우퍼: 포칼 165kDSP&AMP: matchup7dsp 소스 유닛: 카플레이&lp6ti입고된 차량은 2014년식의 포르쉐 911카레라 모델에서 보스 옵션이 아닌 일반적인 엥프 적용 차량입니다.대시 보드 위에 트윗과 센터 스피커. 문에 미드 레인지 미드 우퍼. 리어, 이렇게 총 9개의 스피커 위치에 7채널 구동 시스템입니다.트윗과 미드 레인지가 1개의 신호로 구동되고 있습니다.각 교환하는 유닛은 부착 과정에서 좀 더 설명합니다.어떻게 시스템을 구상하느냐가 먼저 있으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니까…는 부분을 지적하고 다음에.DSP를 활용해서 시스템을 구상한다면 채널의 활용성을 먼저 고려해야겠어요?우선 3way시스템을 활용하여 작업하게 되므로, 멀티 시스템을 고려하고 6채널 이상의 스펙을 가진 제품을 선택했습니다.출력이나 제품의 제원 코스트 퍼포먼스 등을 고려하고#MATCH#UP7DSP를 사용하게 됩니다.최근의 트렌드의 책 바이 책 방식은 작업에서 배제합니다.체쿠 바이 책 방식은 설치 과정의 부분으로 고려되는 부분에서 사운드 향상과 관계 없이 워런티를 고려하는 차량도 아니기 때문에…이에 나이 그리고 가장 중요한 채널에 개별 튜닝이 가능한 멀티 시스템을 해서···UP7DSP에 할당된 채널은 총 7번이죠.프런트 3WAY를 구동되기 때문에 6채널을 사용하고 나머지 1채널은 센터 구동으로 사용됩니다.향후, 서브 우퍼 구동의 라인 아웃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리어 포지션의 채널은 진정한 채 사용하게 됩니다.트윗과 미드 레인지의 연결된 신호를 분리하여 채널 출력을 각각 사용하게 되어 사운드 시스템을 완성시키는 카 오디오 3WAY멀티 시스템에 설치하여 제품의 성능을 극대화시켜서 봅시다. ^^문에 8인치 미드우퍼와 미드레인지가 있습니다.자체제작 가이드를 사용해 정품 그 자리에 그대로 인스톨하게 됩니다.넓은 면적의 도어 패널에 방진 작업을 실시합니다.방진재를 단단히 밀착시켜야 방진하는 의미가 있다는 것….!!!넓은 면적의 도어 패널에 방진 작업을 실시합니다.방진재를 단단히 밀착시켜야 방진하는 의미가 있다는 것….!!!도어트림의 경우도 면적이 상당히 넓기 때문에 방진작업을 해야합니다..트림 조립에 방해가 되지 않는 부분 위주로 진행해야 합니다.방진방음작업을 위해서라고해서 조립이 잘되지않으면 안되니까….^^트윗은 일본 하이앤드사 소닉 디자인의 52M 제품으로 와이드 레인지 특성을 가진 스피커입니다.2WAY 시스템으로 극대화할 수 있는 유닛이기 때문에 현 시스템의 미스 매칭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전체적인 시스템 구성을 하기 전에 먼저 장착되어 있던 부분입니다.그래도 미드레인지가 장착되는 위치가 문 아래쪽에 있기 때문에 오히려 재생 대역이 넓은 제품이라 저에게는 튜닝할 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드우퍼와 미드레인지는 프랑스포칼사의 K2POWER라인 제품으로… 통일!!다들 아시겠지만 케블라콘지를 사용하는 제품 라인으로 성능은 국내에서도 국외에서도 인증된 K2 제품…기존 8인치를 대신해 장착된 6.5인치 165K 미드우퍼, 아무래도 스피커 구경이 작아져 베이스 질감이 떨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8인치 적용 순정 시스템 사운드를 들어보신 분이라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부밍이 심하고 타격감이 떨어지는 베이스보다 딱딱하게 들리는 저역이 사운드 밸런스에 더욱 도움이 되며 순정 스피커로 재생되는 질 낮은 저역을 아쉬워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이나믹한 저역을 원한다면 서브우퍼를 추가하는 것이 정답이겠지요!!!기존 8인치를 대신해 장착된 6.5인치 165K 미드우퍼, 아무래도 스피커 구경이 작아져 베이스 질감이 떨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8인치 적용 순정 시스템 사운드를 들어보신 분이라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부밍이 심하고 타격감이 떨어지는 베이스보다 딱딱하게 들리는 저역이 사운드 밸런스에 더욱 도움이 되며 순정 스피커로 재생되는 질 낮은 저역을 아쉬워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이나믹한 저역을 원한다면 서브우퍼를 추가하는 것이 정답이겠지요!!!기존 8인치를 대신해 장착된 6.5인치 165K 미드우퍼, 아무래도 스피커 구경이 작아져 베이스 질감이 떨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8인치 적용 순정 시스템 사운드를 들어보신 분이라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부밍이 심하고 타격감이 떨어지는 베이스보다 딱딱하게 들리는 저역이 사운드 밸런스에 더욱 도움이 되며 순정 스피커로 재생되는 질 낮은 저역을 아쉬워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이나믹한 저역을 원한다면 서브우퍼를 추가하는 것이 정답이겠지요!!!프랑스 본사에서 수작업으로 직접 제작되는 k2 power 제품입니다.up7dsp를 멀티로 연결하기 때문에 패시브 네트워크는 필요없이 직결됩니다.정품 스피커 형상과 동일한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품과 동일한 상태로 고정됩니다.up7dsp를 장착하면서 별도의 확장슬롯인 mec카드를 포함시킵니다..4채널입력을 받는 up7dsp에서 풀레인지 신호를 받을 수 있는데 굳이 필요한거야??이유는 다른 소스 기기 dap을 아날로그로 연결하기 위해서입니다.이기는 것은 아래에 설명하지만 매우 무서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dap 플래그십 모델 중 대장격인 lp6ti아날로그 mec 모듈은 aux 입력뿐만 아니라 별도의 하이 인풋 채널 확장에도 사용됩니다.up7dsp이외에도 match브랜드 제품과 호환된다는점…. 참고해주세요…조수석 시트 아래에 정품 앰프가 있습니다.아까 말씀드렸듯이 7채널 순정 앰프입니다.. 전 채널을 다 쓸 수도 있었지만 운전자 중심의 카오디오 세팅을 위해 프론트 3way 멀티 시스템으로 구축했습니다.up7dsp의 위치가 굉장히 고민스러웠는데..차량 구조상 외부 노출이 없고 공간 확보할 수 있는 곳이 딱히 없거든요..순정 앰프의 위치를 조금 이동하고 그 옆에 설치했습니다.포르쉐라는 차량의 특성상 조금 남다른 주행 환경을 참고해 제품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해야 하는 부분을 많이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정말 아슬아슬하게 주어진 공간을 꽉 채워서 설치되었어요 ^^:컨트롤 디렉터는 고객님이 원하는 위치에 장착했습니다..#lp6ti로 음악을 들을 때 볼륨 컨트롤 역할만 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하지 않다고 합니다.^^이번 작업에 앞서 #애플카플레이를 시공했습니다.이것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순정 코멘다에 aux로 연결된 애플 카플레이를 주음원으로 사용하면서 별도의 dap을 구동하는 시스템입니다.도우도우은~~~!!!!본래, 카 오디오와 별도로 사용 중인 LP6TI제품입니다.오오~~무게감부터가 장난 아니에요… 그렇긴 나도 프레 뉴 마크 2를 사용하는데 차량에서 별도의 프리 세트에서 셋팅하기 위해서 두가지를 비교 하게 되었습니다. 좀 기다리고…현실성이 몰려오지 않나!!!ㅎㅎ출력 수준에서 너무도 뚜렷한 차이가 있는 예비 뉴를 세팅에 활용하는 것은 정말 무의미한 것이었습니다.정말 비싼 시스템이 아닌데…이래봬도 이런 사운드가? 솔직히 청음 할 때 팔에 있는 털이 서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가격이 좀… 그렇긴..많이 파르르 했으니 한편으로는 자괴감이..www고객이 한없이 부럽의 비밀!!!두둥~~~!! 원래 카오디오와는 별도로 사용중인 LP6TI 제품입니다.오~~~ 중량감에서 장난이 아니에요.. 저도 프레뉴마크2를 사용하고 있는데 차량에서 별도의 프리셋으로 세팅하기 위해 둘을 비교하게 되었어요.. 잠깐만… 현실성이 밀려와서… 흐흐흐 출력 레벨부터 너무 확연한 차이가 있어서 프레뉴를 세팅에 활용한다는 것은 정말 무의미했어요.정말 비싼 시스템이 아닌데……이런 사운드가??? 솔직히,청음할때 팔에 있는 털이 서는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가격이 좀…아니,너무 부르르 떨려서 한편으로는 자괴감이..ww 손님들이 한없이 부러울뿐인 비밀!!!다른 홈오디오를 즐길때 쓰는게 아니라 이어폰을 연결해서 듣는다고 하는데…사진에 보이는 저 이어폰과 케이블이 제가 사용하는 DAP보다 비싸다는…LP6TI의 영롱한 사운드에 걸맞게 스테레오 인터커넥트 케이블은 오디오 플러스 ASB1000 EX-SP 모델로 했습니다.고순도 은도금의 무산소동선으로 단자는 금도금 제품이므로 매우 훌륭한 매칭!!평소 휴대전화를 걸어 애플카플레이를 사용하다가…음악에 흠뻑 젖고 싶다면…사진처럼 잠시 핸드폰은 치워두고..(애플카플레이는 무선도 대응하니까..LP6TI로 환상적인 사운드에 규르가즘을순정 커맨더를 활용한 애플 카 플레이 사운드와 DAP를 활용한 사운드의 차이가 좀 심한 동영상은 LP6TI의 사운드만 올렸습니다.^^몇몇 동영상에서 디렉터나 배선이 정리되지 않은 상태가 있는데..세팅 후 테스트 청음 하면서 소 오루우~~~소리가 나도 모르게… 그렇긴 급하게 먼저 찍은 것을 참고하세요..순정 커맨더를 활용한 애플 카플레이 사운드와 DAP를 활용한 사운드 차이가 조금 심했고, 동영상은 LP6TI 사운드만 올렸습니다.^^몇개의 동영상에서 디렉터라던가 배선이 정리되어 있지 않은 상태가 있는데.. 셋팅후 테스트 청음하면서 서얼~~~ 소리가 저도 모르게… 급하게 먼저 찍은거 참고해주세요..순정 커맨더를 활용한 애플 카플레이 사운드와 DAP를 활용한 사운드 차이가 조금 심했고, 동영상은 LP6TI 사운드만 올렸습니다.^^몇개의 동영상에서 디렉터라던가 배선이 정리되어 있지 않은 상태가 있는데.. 셋팅후 테스트 청음하면서 서얼~~~ 소리가 저도 모르게… 급하게 먼저 찍은거 참고해주세요..순정 커맨더를 활용한 애플 카플레이 사운드와 DAP를 활용한 사운드 차이가 조금 심했고, 동영상은 LP6TI 사운드만 올렸습니다.^^몇개의 동영상에서 디렉터라던가 배선이 정리되어 있지 않은 상태가 있는데.. 셋팅후 테스트 청음하면서 서얼~~~ 소리가 저도 모르게… 급하게 먼저 찍은거 참고해주세요..순정 커맨더를 활용한 애플 카플레이 사운드와 DAP를 활용한 사운드 차이가 조금 심했고, 동영상은 LP6TI 사운드만 올렸습니다.^^몇개의 동영상에서 디렉터라던가 배선이 정리되어 있지 않은 상태가 있는데.. 셋팅후 테스트 청음하면서 서얼~~~ 소리가 저도 모르게… 급하게 먼저 찍은거 참고해주세요..포르쉐 911 카레라 차량에 사운드 업그레이드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작업기였습니다. ^^즐거운 카라이프를 아군 팩토리에서 즐겨보세요!!! PS. 선생님 중국일정 잘 보내고 귀국하시면 뵙겠습니다. ~~^^목동 카오디오 군팩토리 포르쉐 카오디오https://www.youtube.com/shorts/0s1aLonWCD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