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전 수유 브래지어를 사 두었는데 출산 후 조리원에서 수유 브래지어를 입었더니 너무 힘들어서 답답해요. ㅠ.ㅠ…… 헐렁헐렁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수유나시가 필요해서 조리원에서 주문했는데 이거 괜찮을 것 같아서 후기 남깁니다!!
마더스베이비 원터치 도트 수유나시
마더스베이비 원터치 도트 수유나시
조리원이 준 원피스가 수유하기 쉽도록 가슴-배부분이 단추로 되어 있는데, 그 안에 일반 민소매를 입으면 어쩔 수 없이 수유할 때 옷을 전부 벗어야 하는 불상사가 일어납니다. ㅎㅎ 지금까지 사둔 수유 브래지어는… 출산 후 급격한 사이즈 변화로 인해 힘들어서 입을 수 없게 된 것입니다.그래서 급하게 수유 캐미솔을 주문했는데 한 번은 실패했어요.이게 실패한 수유 캐미솔인데 아랫가슴-등 부분까지 빙 둘러 고무줄 처리가 돼 있는데 이게 그렇게 답답하고 힘들어서 입고 생활하기 불편하거든요… 수유 패드까지 착용해야 하니까 더 끼는 느낌.사이즈XL로 샀는데 불편했어요
그래서 원터치로 오픈할 수 있고 등에는 고무줄 처리가 안 된 수유 캐미솔을 찾아서 샀어요.
#제 돈의 내산입니다~ 바비즈몰에서 구입했습니다.
원터치도트수유나시 그레이XL사이즈입니다!ww
소재는 텐셀로 찰랑찰랑해요~ 가슴 중간부분에 똑딱이 버튼이 있어서 수유시 더욱 편하게 할 수 있어요.
끈 부분을 풀면 수유할 수 있도록 오픈합니다.
무엇보다 가슴을 조이는 고무줄이 없어서 너무 편하네요.탱크톱 길이도 길어서 배가 나온 임산부도 충분히 입을 수 있을 것 같고요.임신후기부터 큰걸로 사놓고 입을걸 그랬어요.
#수유 나시 #마더스베이비 #텐셀수유나시 #원터치수유나시 #수유나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