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특히 기초 관리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요즘 짜증이 심해져서 세수를 하고 로션을 발라도 금방 피부가 찢어질 것처럼 건조해지거든요.내용물은 확실히 건조한데 표면은 기름기가 부글부글 뿜어내는 게 정말 곤란했어요. ㅎㅎ 저 같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 즉 수부지 피부는 적절한 수분감은 물론 적당한 유분감까지 가지고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야 하는 거 아시죠? 그런데 말처럼 쉽지 않은 게 조금이라도 유분이 넘치는 제품을 바르면 바로 여드름이 생기고 부족한 제품을 바르면 중건조가 심하더라고요.피부 장벽이 무너졌는지 뭔가 한번 피부가 뒤집히면 원래대로 돌아가는 데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번에는 제대로 피부 타입에 딱 맞는 수부지 수분 크림을 찾아서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부 장벽 기능이 떨어지게 되면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눈가 주름이나 팔자주름 등 급격한 노화가 시작되는 것 같아서 요즘 정신이 바짝 차리고 있는데요.다행히 딱 맞는 모이스처라이저를 발견하고 한숨 돌리게 되었습니다.저만 알기 아까워서 제가 선택해서 정착한 삼나무 수분크림을 이웃분들께도 조금씩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내가 사용한 제품은 아이테퓨어 메모리 21 크림입니다.
이 화장품은 기초 제품으로 하나만 발라도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기능을 모두 하는 올인원 보습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속건으로 고생하는 제가 가장 힘들었던 것은 스킨케어 세트를 다 바르면 뿜어져 나오는 피지량에 유수분 밸런스가 완전히 깨진다는 거였어요.다 발라야 한다는 압박감에 다 발라보면 어느새 유분이 빵빵 터지는 내 얼굴이 팜유 잡채야.
제제만 다른 분들이 중복되는 성분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올인원 하나로 관리하면 더 라이트로 보습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게다가 수분 개선률이 538%까지 올라가고 48시간 보습이 유지되는 크림이라고 해서 기대가 되었습니다. 구매 전 리뷰를 봤는데 여러 통 썼다는 글이 많아서 더 기대가 되네요.
주문한 크림이 와서 암복싱을 해봤는데요.하늘색 튜브가 수분을 듬뿍 함유하고 있는 것처럼 촉촉하게 보였거든요.사용하려는데 개봉스티커가 붙어있어서 떼어줬어요. 사실 스티커 제거가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위생적이기도 하고 새로운 상품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붙어있는 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제거 후 손등에 먼저 발라보니 시원하게 녹아 흡수되었습니다.마치 캡슐이 파열되어 안으로 보습제가 퍼져 나가는 듯한 느낌의 텍스처였습니다.제가 선원 수분크림에서 중요하게 생각한 게 첫 번째는 보습, 두 번째는 유분 함량이었거든요.우선 오일리가 아니기 때문에 무겁지도 않고 피부 표면에 기름이 새는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오히려 유분이 없어서 처음에는 너무 라이트한 건가 싶었거든요.하지만 보습력이 뛰어나서 바른 지 한참이 지나도 주눅이 들지 않아요.다양한 기초 제품을 모두 생략하고 하나만 바르면 시간적 여유도 생기고 크림 하나만 흡수될 때까지 두드리며 마사지를 해주니까 더욱 완벽하게 피부 속까지 스며든 것 같아 효율성이 높게 느껴졌습니다.얼굴에 기름이 뜰 때는 화장이 무너지고 오히려 더 칙칙해 보이기도 했는데 피부에 보습이 닿으면 메이크업은 얼마나 잘 받는지 피부결이 도자기처럼 칙칙하고 매끄럽게 표현돼 요즘 거울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선원의 수분 크림을 제 피부에 맞게 선택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미세먼지네.너무 피곤했던 얼굴에 아무거나 바르면 자꾸 좁쌀에 여드름이 나서 화장품 성분을 안 볼 수가 없었어요.요즘은 너무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올까 걱정 안했는데 역시 아이티21은 피부 저자극 화장품으로 EWG 그린등급 성분을 사용한 순하고 순한 제품이었습니다.저는 피부 트러블이 잦아져서 화해앱을 자주 둘러보는데, 아이테는 그중에서도 성분이 나쁘지 않아 더욱 안심이 됩니다.이렇게 순한 제품은 향료가 거의 들어가지 않고 무향료인 경우가 많은데요.아이들 무리는 원료 자체의 향이 은은하게 나거든요.일부러 향을 내기 위한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더 좋았습니다.今ほぼ1ヶ月近く使っていますが、私にぴったりの水夫池水分クリームだと思います。一生懸命選んで満足しているので、もっと嬉しいということでしょうか。軽いですが、強力な高保湿力に速乾性はもう感じられません。つややかな感じもなくしっとり感だけが残って自然なツヤが肌のキメに流れるのですが、高級感が顔に流れるというのでしょうか…?一つで終わらせるオールインワンなので化粧品をAからZまで買わなくてもいいので費用的な負担もぐっと減りました。それに一つも安い方で1+1までやっているので、コスパでは絶対ついてくる者がいないんじゃないかと思います。아무리 비싸고 좋은 화장품이라도 저에게 맞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고 느낍니다.손해, 발밑을 팔고 나에게 딱 맞는 기초화장품을 만나 매일 거울을 보는 즐거움이 있는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이웃분들도 건조한 계절 햇볕 속건이라면 수부지 수분크림으로 촉촉하게 해보세요!아이떼21 150ml 1+1 대용량 고보습 수분크림 건성 지성 부지 중성 복합성 : 아이떼[아이떼]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찾아서 아이떼 연두부 smartstore.naver.com아이떼21 150ml 1+1 대용량 고보습 수분크림 건성 지성 부지 중성 복합성 : 아이떼[아이떼]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찾아서 아이떼 연두부 smartstore.naver.com아이떼21 150ml 1+1 대용량 고보습 수분크림 건성 지성 부지 중성 복합성 : 아이떼[아이떼]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찾아서 아이떼 연두부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