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에스입니다.올해 130주년을 맞은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의 글로벌 앰배서더 다니엘 헤니 LA 아레나의 옴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언제나처럼 조각 같은 외모로 보는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시계 애호가들이 원하던 카키필드 머피 38mm 출시 소식과 함께 다양한 컬렉션에 대해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출처 <ARENA HOMME>
먼저 해밀턴 카키 필드 머피 시계는 인터스텔라 속 한 장면에 등장해 머피라는 애칭으로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모았던 타임피스입니다. 누구나 인정하는 명작 중 하나로 여전히 거론되는 영화이기 때문에 이 컬렉션에 대한 관심도 끊이지 않는데요.기존 42mm 케이스에서 보다 컴팩트한 38mm 케이스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나 사이즈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작은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의 기대치를 충족합니다. 스토리가 담겨있는 시계라 앞으로도 식지 않는 인기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 H-10 자동 무브먼트로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가지며 니켈 도금 및 슈퍼 루미노바 코팅 처리된 솔기와 분침 핸즈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재즈 마스터 오픈 하트입니다. 강렬한 인상을 더할 수 있는 드레스 시계로 그라데이션이 더해진 다이얼 컬러와 내부 무브먼트 노출로 세련된 디자인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버클은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과 함께 스모키 파티나를 살린 다크 브라운 레더 스트랩, 다크 블루 레더 스트랩 등 3가지로 출시됐습니다.이것도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가지고 있어 개인적으로 그윽한 색감의 다이얼이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컬렉션입니다.
아레나 옴므 화보 속 다니엘 헤니가 가죽 자켓에 매치한 시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 해밀턴 시계는 인트라매틱 오토크로노입니다. 클래식하고 스포티한 1968년 시그니처 모델을 전통적인 오리지널 감성을 유지하면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입니다. 판다가 보이는 오프화이트 다이얼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다음은 어둠과 밝음, 차분함과 생동감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블랙 골드 컬렉션의 강렬한 테마를 느낄 수 있는 재즈 마스터 오토 크로노입니다. 해밀턴의 가장 인기 있는 모델 5종인 재즈 마스터 오토매틱 36mm 오토크로노 42mm, 팬유럽, 벤츄라 크로노 쿼츠, 벤츄라 S를 하나로 모아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골드 디테일이 있는 블랙 PVD 코팅으로 절제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옐로우 골드 컬러의 시침, 분침, 초침, 카운터 핸즈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더욱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이 드네요.
해밀턴 해상용 시계에서 기술적 역량이 가장 뛰어난 모델이라고 하면 카키 네이비 플로그먼이 있어요. 정확성과 가독성, 내구성을 중점적으로 설계하여 바다의 헤아릴 수 없는 힘을 손목 위에 준다고 합니다. 심해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정밀 장치로 블랙 베이스에 오렌지 분침 핸즈가 포인트가 된 것이 눈에 띕니다.
다음은 강렬한 대비가 돋보이는 카키 애비에이션 X 윈도 크로노 쿼츠입니다. 46mm 스테인리스 스틸 사이즈에 슈퍼 루미노바 코팅된 큰 숫자로 시안성을 높였으며 조종석 장치를 연상시키는 핸즈가 특징인 파일럿 시계입니다.
좀 더 대담한 멋을 느끼고 싶다면 벤츄라 XXL 브라이트를 만나보세요. 52×47.6mm 스텐레스 스틸케이스에 블랙 PVD코팅으로 남성적인 면모를 보여줍니다. 벤츄라는 1957년 출시된 컬렉션으로 당시 혁신적인 워치 메이킹으로 세계에 놀라움을 주기도 했습니다.선구적인 산업 디자이너 리처드 알비브(Richard Arbib)가 디자인한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벤츄리가 레드 컬러로 빛나는 다이얼과 함께 새로운 오버사이즈 버전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계 최초의 디지털 시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PSR 디지털 쿼츠입니다. 복고풍 케이스 디자인이 매력이며 하이브리드 LCD OLED 디스플레이에 그린 컬러 숫자로 시안성을 더했습니다. 클래식하게 입는 정말 매력적인 스타일이 아닐까 싶어요.
지금까지 해밀턴 글로벌 앰배서더 다니엘 헤니 시계 아레나 옴므 화보였습니다. 감각적인 타임피스에 멋진 스타일링까지 많은 분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셨을 것 같아요. 그럼 소개해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해밀턴 글로벌 앰배서더 다니엘 헤니 시계 카키 필드 머피
이 포스팅은 해밀턴으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