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한창일 때- 소재도 더 좋아지고 가격은 그대로 유지되는 것 같고 디자인도 더 탄탄한 느낌이 들어서 이번 시즌은 더욱 기대가 됩니다!사실 길이나 회사에서 시에 입고 있는 사람들을 마주치면 부끄러울 때가 있지만 그만큼 무난하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아이템이 많은 인쇼이기도 하다는 뜻인 것 같습니다.
나는 매장에서 이것저것 신어보고 켈리를 크림베이지로 주문해놨어요.배송이 오면 봄이 시작되는 때라 맨발로 신기 좋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소피는 벌써 품절되었네요~!우아하고 단정해서 인기가 있을 것 같았어요.
와~ 봄 웜이신 분들은 트위드자켓 사셔야죠! 그러면 블라썸 핑크 추천드려요.실물이 더 예뻐요.놓았다 고민했다 백번 ㅋㅋ 진하지만 촌스럽지 않은 예쁜 핑크 트위드 스커트와 스태프분들이 입었는데 너무 여리여리하고 예뻤던 안나 트위스트 하프 니트 케이블이 헤이브보다 얇아 여기저기 더 잘 어울리고 날씬해보이는 효과!
저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걸 알면서도 오브리크 디자인을 좋아해요.오브리크 버튼 니트를 입어봤어요.슬림하게 핏되는 디자인이 아니라 편하게 입기 좋은 니트로 트임이 있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른편보다는 볼륨있는게 더 예쁘게 입을거 같아요! 골지니트가 타이즈하면 예쁜 볼륨을 주지만 오브리크니트는 편안한 니트입니다.
세인트 니트 재킷 제가 좋아하는 컬러가 있는 디자인입니다.자켓으로 입는 것보다 니트처럼 입는 게 더 예쁜 것 같기도 해요.살금살금 니트 소재라 습하지 않은 초여름까지 차가운 에어컨 바람이 가득한 실내에서 입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S사이즈와 M사이즈를 고민했는데 둘 다 입어보니 M은 조금 편하고 길이도 조금 길어서 태국식으로 입고 싶어서 S로 결정했어요 : )
아멜 오프숄더 니트는 평소 좋아하는 오프숄더 디자인인데 베이지보다 블랙이 더 고급스럽고 청바지와 함께 매치하고 싶어서 블랙으로 했어요!제주 가서도 예쁘게 입었어요!겉에 코트를 입으니 별로 춥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얇은 니트라 초여름까지 가능해!!!친구들도 옷이 예쁘다고 다들 칭찬해줬어요.착한 친구 ㅎㅎ 한쪽이 살짝 넓이가 좁고 다른 한쪽이 넓은 언발란스 디자인이에요!어깨가 자꾸 오르거나 모양이 무너지고 노출증 환자처럼 자꾸 손으로 옷을 내려오게 되는 부끄러운 상황이 연출되는데 익숙해지면 잘 고정시킬 수 있을 거라 믿어보면서- 마리에시아 블라우스나 다른 아이템 리뷰 할 예정인데! 이렇게 미뤄지네요.지금 업데이트 예정인 리버 스프링 코튼 팬츠도 이전 버전을 입은 리뷰가 있으니 참고해보세요!키밍OOTD : 4월 여자 봄 코디 / COS, 알바닉30, 씨애, 아산브라주 등 최근 일교차가 심하고 옷입기 애매한 날씨입니다. 그래도 나무는 파래지고 맑은 하늘에 기분이 좋아서 오늘도… m.blog.naver.com키밍OOTD : 4월 여자 봄 코디 / COS, 알바닉30, 씨애, 아산브라주 등 최근 일교차가 심하고 옷입기 애매한 날씨입니다. 그래도 나무는 파래지고 맑은 하늘에 기분이 좋아서 오늘도… m.blog.naver.com키밍OOTD : 4월 여자 봄 코디 / COS, 알바닉30, 씨애, 아산브라주 등 최근 일교차가 심하고 옷입기 애매한 날씨입니다. 그래도 나무는 파래지고 맑은 하늘에 기분이 좋아서 오늘도… m.blog.naver.com